년중 상시 세일

단순한 아름다움,

헬로달리

한국기후형 텐트& 쉘터! 헬로달리텐트입니다

20% OFF

01

로컬 메이커의 열정

 

30년 동안 텐트 샘플을 개발해오신 개발 실장의 열정은 헬로달리의 혁신을 위한 동력입니다. 

02

한국 현지화

 

헬로달리는 2016년 한국형 기후와 한국 사용자에게 맞는 특화된 장비를 만들겠다는 목표 아래 시작되었습니다

03

온라인 직접판매망

 

지나친 유통 마진은 소비자의 부담이기에 헬로달리는 웹사이트를 통한 직접 판매 방침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실용적 테마 텐트, 헬로달리

헬로달리는 한국 기후형 아웃도어 메이커를 지향하는 실용-혁신적 텐트 브랜드입니다. 저희는 기후변화 대응과 심플한 아름다움이라는 모티브로 텐트, 쉘터 및 아웃도어 장비를 생산해 합리적 가격-고품질 제품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경량이면서도 한국 기후에 맞고, 전국민의 매니아화 – 아웃도어의 대중화를 실현할 수 있는 실용적 장비 개발을 목표로 아웃도어 매니아, 텐트 제작에 청춘을 보낸 텐트개발자, 그리고 마케터의 의기투합으로 시작된 하우스 브랜드입니다.

차박텐트의 혁신 헬로달리

헬로 카쉘터

헬로 카쉘터는 30년차 텐트개발자인 개발실장과 아웃도어 매니아들 간 합작품입니다. 터널형 디자인과 독특한 컨셉, 세계 유일(2018년 기준) 립스탑 소재 트럭텐트인 헬로달리 쉘터를 만나보세요.

고객 이야기

"텐트 메이커가 헬로달리 입니다 헬로달리 제품은 가격 터무니없는 거품이 아닌 합리적 가격을 갖고 있는걸로 압니다"

"새로 1인용 텐트를 (실제로는 2인도 가능) 마련했는데 초경량텐트가 주안점이라서~~ 이번에 제주도 갈때도 가방안에 쏙 ~ 넣어서 갔어요 정말 가벼워서 짐이 안되니까 더더욱 좋아요"

"2인용(힐레베르그 알락)과 헬로달리 코스돔 백패킹 텐트를 비교해보니 차이가 엄청납니다. 참고로 알락은 이너텐트, 플라이, 그라운드시트까지 있는 풀세트이고 헬로달리 코스돔은 그라운드시트와 플라이를 제외한 싱글월 텐트다 보니 사이즈가 더 적어 보이는 것 같기도 하네요"

헬로달리 블로그

[브랜드 스토리]DMM

[브랜드 스토리]DMM

Leo's Guide to Nuts from DMM Climbing on Vimeo.   DMM 1981년 영국 서부 베데스다(Bethesda)에서  <Moorhouse Engineering>으로 설립되었고 곧 DMM으로 사명을 변경했습니다. 1986년 영국 란베리스(Llanberis)지역의  더 적합한 건물로 이전했습니다. 이 회사는 2021 년에 제조업을 시작한지 40 주년이 됩니다. 1981 년에 회사는 단 4 명으로 시작했으나 40 년이 지난 지금...